Guide

  • Q. 마케팅 / 콜라보 / 제휴 관련 제안을 하고 싶어요.


    A. 파이피는 다양한 형태의 제안을 환영합니다.

    파이피 공식 이메일 info@piepii.com 으로 문의해 주세요.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Q.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설정 > 회원정보수정 >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Q.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지만 회원가입 후, 할인 쿠폰과 포인트 적립 등 파이피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 Q. 주문한 내역 중 일부만 취소(환불)하고 싶어요.


    A. 부분 취소는 불가하므로 My account > 주문처리현황에서 전체 취소 후, 원하는 상품만 재주문 해주세요. '상품 준비' 상태에서는 채널톡 혹은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Q. 주문을 취소(환불)하고 싶어요.


     A. 결제 직후,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My account > 주문처리현황에서 직접 주문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부분 취소는 불가하므로 전체 취소 후, 원하는 상품만 재주문 해주세요. '상품 준비' 상태에서는 상품 포장이 완료됐거나 출고 상황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채널톡 혹은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Q. 다른 택배사를 이용해 교환(반품)을 하고 싶어요.


    A. 부피가 크고 무게가 무거운 철제가구 특성상 교환(반품)을 고객님 임의로 하실 경우 가구가 파손될 위험이 큽니다. 

    파이피의 지정 협력사인 위탁배송업체를 통해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별도의 택배사를 통한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이는 제품 파손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